대학혁신지원사업 2주기 3차년도(2024년 3월~2025년 2월) 정책연구과제 보고서가 지난 2월 10일에 출간되었다. 핵심역량 함양을 위한 교양 교육과정 운영체계 강화를 혁신목표로 내세운 학부대학 및 인하교양교육연구소는 5개 핵심과제로 <신입생 비전 및 진로 설계 지원>, <인하형 창의융합 교양교육 혁신>, <창의융합 교수/학습 혁신모델 운영>, <오픈런 플랫폼 기반 초연결 교육환경 구축>, <핵심역량 기반 교양교육 질 제고> 를 제시하였다. 본 정책연구과제 보고서는 「크로스오버형 융합교육 모델(C-TBL) 구축 및 확산 Ⅲ - 융합주제 중심 <크로스오버 1: 인간의 탐색> 개편 및 모델 구축 연구」 보고서 등 총 27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본교 교양교육의 성과와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자료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