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 팬데믹 이후 고등교육 생태계의 근본적 변화에 대비하여 하이브리드 러닝 모델 유형에 따라 2024년 1, 2학기 총 10개 교과목이 HL 수업모델 방식으로 운영되었다. 플립러닝+PBL로 운영하는 “문제중심형 하이브리드러닝 모델 1”은 지식기반 교과목 성격을 지닌 「대중문학의 이해」, 「문제탐색을 위한 명저읽기」, 「디지털 시민성과 관계적 인간」, 「지평융합을 위한 명저읽기」, 「독서세미나: 사회, 제도, 세계」가 운영되었다. 디자인씽킹+TBL으로 운영하는 “문제해결형 하이브리드러닝 모델 2”는 현실문제 해결형 교과목 성격을 지닌 「나눔 프로젝트」, 「ESG와 사회적 가치 실천」, 「윤리적 리더십」이 운영되었다. 현장실습+PBL로 운영하는 “프로젝트형 하이브리드러닝 모델 3”은 현장실습형 교과목 성격을 지닌 「ESG와 사회적 가치 실천」, 「세계시민교육: 차이를 넘어 공존으로」이 운영되었다.